연간 교육 일정
연간 교육 일정 (2019)
No. |
과정명 |
차수 |
총 훈련시간 |
교육기간 |
교육시간 |
강의장 |
모집기간 |
1 |
SNS마케팅배우기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2.26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1월 중 |
2 |
SNS콘텐츠 마케팅활용 노하우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3.7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2월 중 (~2.27, 18:00) |
3 |
실전! 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3.12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2월 중 (~3.6, 18:00) |
4 |
SNS마케팅배우기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9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3월 중 (~4.2, 18:00) |
5 |
SNS콘텐츠 마케팅활용 노하우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11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3월 중 (~4.3, 18:00) |
6 |
실전! 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16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3월 중 (~4.9, 18:00) |
7 |
옥외광고전문가되기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5.9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4월 중 |
8 |
크리에이티브광고기획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5.14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4월 중 |
9 |
프로모션배우기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5.16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4월 중 |
10 |
실전프로모션 플래닝 워크숍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6.4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5월 중 |
11 |
검색광고실전운영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6.11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5월 중 |
12 |
광고기획 브리프실습 워크숍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6.13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5월 중 |
13 |
해법! 광고효과분석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4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6월 중 |
14 |
프로모션배우기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9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6월 중 |
15 |
광고카피 작성실습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11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6월 중 |
16 |
검색광고실전운영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3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8월 중 |
17 |
크리에이티브광고기획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5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8월 중 |
18 |
실전! 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10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8월 중 |
19 |
광고기획 브리프실습 워크숍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0.10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9월 중 |
20 |
실전프로모션 플래닝 워크숍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0.15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9월 중 |
21 |
옥외광고전문가되기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0.17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9월 중 |
22 |
해법! 광고효과분석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5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10월 중 |
23 |
광고카피 작성실습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7(목) |
09:30∼18:30 |
잠실 |
10월 중 |
24 |
실전프로모션 플래닝 워크숍 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12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10월 중 |
25 |
검색광고실전운영 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12.3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11월 중 |
26 |
광고기획 브리프실습 워크숍 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12.5(화) |
09:30∼18:30 |
잠실 |
11월 중 |
연간 교육 일정 (2018)
No. |
과정명 |
차수 |
총 훈련시간 |
교육기간 |
교육시간 |
강의장 |
모집기간 |
1 |
크리에이티브광고기획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2.26∼3.28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2월 중 |
2 |
스마트시대 디지털광고 트렌드의 이해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20∼9.19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7월 중 (~8.14, 18:00) |
3 |
해법! 광고효과분석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21~9.20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7월 중 (~8.14, 18:00) |
4 |
광고 기초실무과정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5.28~7.4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4월 중 |
5 |
프로모션배우기 |
1 |
20시간(4시간×5일) |
5.29~6.12 |
14:00∼18:00(화,목) |
잠실 |
4월 중 |
2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0.23~11.22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9월 중 |
||
6 |
SNS마케팅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2.27~4.3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2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10.22∼11.5 |
14:00∼18:00(월,수) |
잠실 |
9월 중 |
||
7 |
옥외광고전문가되기 |
1 |
24시간(6시간×4일) |
4.21~4.29 |
10:00∼17:00(토,일) |
잠실 |
3월 중 |
2 |
24시간(6시간×4일) |
10.6∼10.14 |
10:00∼17:00(토,일) |
잠실 |
9월 중 |
||
8 |
검색광고실전운영 |
1 |
8시간(2시간×4일) |
4.24∼5.3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3월 중 |
2 |
8시간(2시간×4일) |
9.11 |
09:30∼18:30(화) |
잠실 |
8월 중 |
|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27 |
09:30~18:30(화) |
잠실 |
11월 중 |
||
9 |
광고저작권 실무이해 |
1 |
8시간(2시간×4일) |
4.23~5.2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3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16 |
09:30∼18:30(월) |
잠실 |
6월중 |
|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28 |
09:30∼18:30(수) |
잠실 |
11월중 |
||
10 |
실전프로모션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19 |
09:30∼18:30(월) |
잠실 |
3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18 |
09:30∼18:30(수) |
잠실 |
6월중 |
|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3 |
09:30∼18:30(화) |
잠실 |
8월중 |
||
11 |
광고기획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6.18 |
09:30∼18:30(월) |
잠실 |
3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5 |
09:30∼18:30(수) |
잠실 |
8월 중 |
||
3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6 |
09:30~18:30(화) |
잠실 |
10월 중 |
||
12 |
실전! 바이럴마케팅 |
1 |
8시간(2시간×4일) |
6.19∼6.28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5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8 |
09:30∼18:30(목) |
잠실 |
10월 중 |
||
13 |
SNS콘텐츠 마케팅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17 |
09:30∼18:30(화) |
잠실 |
3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10 |
09:30∼18:30(월) |
잠실 |
8월 중 |
||
14 |
광고카피 작성실습 |
1 |
8시간(2시간×4일) |
7.9~7.18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6월 중 |
2 |
8시간(2시간×4일) |
11.27~12.6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11월 중 |
※ 세부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연간 교육 일정 (2017)
No. |
과정명 |
차수 |
총 훈련시간 |
교육기간 |
교육시간 |
강의장 |
모집기간 |
1 |
모바일광고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.23∼2.27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‘16년 12월 중 |
2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6.13∼7.13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5월중 |
||
2 |
SNS마케팅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.24∼3.2 |
19:30∼21:30(화,목) |
잠실 |
‘16년 12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5.23∼6.8 |
14:00∼18:00(화,목) |
홍대 |
4월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21∼9.20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7월중 |
||
3 |
프로모션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.24∼3.2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‘16년 12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5.22∼6.5 |
14:00∼18:00(월,수) |
홍대 |
4월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22∼9.21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7월중 |
||
4 |
검색광고실전운영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2.14 |
09:00∼18:00(화) |
홍대 |
1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27 |
09:00∼18:00(목) |
홍대 |
3월 중 |
||
5 |
광고저작권실무이해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2.16 |
09:00∼18:00(목) |
홍대 |
1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6 |
09:00∼18:00(목) |
홍대 |
6월 중 |
||
6 |
창의적인 광고기획하기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3.20∼5.15 |
19:00∼22:00(월,수) |
홍대 |
2월 중 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10.17∼12.5 |
19:00∼22:00(화,목) |
홍대 |
9월 중 |
||
7 |
새로운 디지털광고 활용하기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3.21∼5.11 |
19:00∼22:00(화,목) |
홍대 |
2월 중 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10.16∼12.4 |
19:00∼22:00(월,수) |
홍대 |
9월 중 |
||
8 |
뉴미디어 광고카피알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4.3∼5.10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3월 중 |
2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6.12∼7.12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5월 중 |
||
9 |
실전!바이럴마케팅 성공전략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4.25 |
09:00∼18:00(화) |
잠실 |
3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21 |
09:00∼18:00(목) |
홍대 |
8월 중 |
||
10 |
실전프로모션 플래닝 워크숍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3.28 |
09:00∼18:00(화) |
잠실 |
2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7 |
09:00∼18:00(화) |
홍대 |
10월 중 |
||
11 |
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증 대비과정 |
1 |
48시간(6시간×8일) |
4.22∼5.21 |
10::00∼17:00(토,일) |
잠실 |
3월 중 |
2 |
48시간(6시간×8일) |
9.9∼10.15 |
10::00∼17:00(토,일) |
홍대 |
8월 중 |
||
12 |
해법!광고효과분석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6.13∼7.13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5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8.29∼9.12 |
14:00∼18:00(화,목) |
홍대 |
7월 중 |
||
3 |
20시간(4시간×5일) |
10.30∼11.13 |
14:0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9월 중 |
||
13 |
광고기획브리프 실습 워크숍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7.4 |
09:00∼18:00(화) |
홍대 |
6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9.19 |
09:00∼18:00(화) |
홍대 |
8월 중 |
||
14 |
SNS콘텐츠마케팅 활용 노하우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3.30 |
09:00∼18:00(목) |
홍대 |
2월 중 |
2 |
8시간(8시간×1일) |
11.9 |
09:00∼18:00(목) |
홍대 |
10월 중 |
연간 교육 일정 (2016)
No. |
과정명 |
차수 |
총 훈련시간 |
교육기간 |
교육시간 |
강의장 |
모집기간 |
1 |
모바일광고 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.18∼2.24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‘15년 12월 중 |
2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3.2∼4.4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2월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7.12∼8.11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6월중 |
||
4 |
20시간(4시간×5일) |
10.11∼10.25 |
14:00∼18:00(화,목) |
홍대 |
9월중 |
||
2 |
해법! 광고효과분석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.19∼2.23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‘15년 12월 중 |
2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7.11∼8.10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6월중 |
||
3 |
20시간(4시간×5일) |
11.7∼11.21 |
14:00∼18:00(월,수) |
홍대 |
10월중 |
||
3 |
프로모션 배우기 |
1 |
20시간(4시간×5일) |
1.19∼2.2 |
14:00∼18:00(화,목) |
홍대 |
‘15년 12월 중 |
2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4.4∼5.9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3월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7.4∼8.3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6월중 |
||
4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1.17∼12.20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10월중 |
||
4 |
뉴미디어 광고카피 알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2.25∼3.31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1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6.13∼6.27 |
14:00∼18:00(월,수) |
홍대 |
5월 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17∼9.21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7월 중 |
||
5 |
BTL 성공사례 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2.29∼3.30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1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5.10∼5.24 |
14:00∼18:00(화,목) |
홍대 |
4월 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16∼9.22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7월 중 |
||
6 |
SNS마케팅 배우기 |
1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4.5∼5.10 |
19:30∼21:30(화,목) |
홍대 |
3월 중 |
2 |
20시간(4시간×5일) |
6.29∼7.13 |
14:00∼18:00(월,수) |
홍대 |
5월 중 |
||
3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8.22∼9.26 |
19:30∼21:30(월,수) |
잠실 |
7월 중 |
||
4 |
20시간(2시간×10일) |
11.21∼12.21 |
19:30∼21:30(월,수) |
홍대 |
10월 중 |
||
7 |
검색광고와 바이럴마케팅 |
1 |
8시간(8시간×1일) |
3.23 |
09:00∼18:00(수) |
홍대 |
2월 중 |
2 |
8시간(2시간×4일) |
7.5∼7.8 |
19:30∼21:30(화∼금) |
홍대 |
6월 중 |
||
3 |
8시간(2시간×4일) |
11.7∼11.10 |
19:30∼21:30(월∼목) |
잠실 |
10월 중 |
||
8 |
국가공인 옥외광고사 자격증 대비과정 |
1 |
48시간(6시간×8일) |
4.16∼5.15 |
10:00∼17:00(토,일) |
잠실 |
3월 중 |
2 |
48시간(6시간×8일) |
9.3∼10.9 |
10:00∼17:00(토,일) |
잠실 |
8월 중 |
||
9 |
창의적인 광고 기획하기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5.11∼7.4 |
19:00∼22:00(월,수) |
홍대 |
4월 중 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9.27∼11.15 |
19:00∼22:00(화,목) |
홍대 |
8월 중 |
||
10 |
새로운 디지털광고 활용하기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5.12∼6.30 |
19:00∼22:00(화,목) |
홍대 |
4월 중 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9.26∼11.16 |
19:00∼22:00(월,수) |
홍대 |
8월 중 |
연간 교육 일정 (2015)
No. |
과정명 |
차수 |
총 훈련시간 |
교육기간 |
교육시간 |
강의장 |
모집기간 |
1 |
창의적광고기획과정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6.1∼7.20 |
19:00∼21:50(월,수) |
홍대 |
5월 중 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9.1∼10.22 |
19:00∼21:50(화,목) |
홍대 |
8월중 |
||
3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11.2∼12.21 |
19:00∼21:50(월,수) |
홍대 |
10월중 |
||
2 |
소셜-모바일과정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6.2∼7.21 |
19:00∼21:50(화,목) |
홍대 |
5월 중 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11.2∼12.21 |
19:00∼21:50(월,수) |
홍대 |
10월중 |
||
3 |
디지털크리에이티브 솔루션과정 |
1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8.31∼10.21 |
19:00∼21:50(월,수) |
홍대 |
|
2 |
45시간(3시간×15일) |
11.3∼12.22 |
19:00∼21:50(화,목) |
홍대 |
10월 중 |
||
4 |
검색광고 및 바이럴마케팅 단기과정 |
1 |
12시간(3시간×4일) |
7.27∼7.30 |
19:00∼21:50(월-목) |
홍대 |
7월 중 |
2 |
12시간(3시간×4일) |
8.17∼8.20 |
19:00∼21:50(월-목) |
홍대 |
7월 중 |
||
3 |
12시간(3시간×4일) |
10.26∼10.29 |
19:00∼21:50(월-목) |
홍대 |
8월 중 |
||
5 |
옥외광고전문가과정 |
1 |
48시간(6시간×8일) |
9.12∼10.11 |
10:00∼16:50(토,일) |
홍대 |
1월 중 |